입사 2년 이제 지나기도 했고 현 회사는 물경력+딱히 맘에 안듦이라 이직하려다가 공시가 눈에 띄어서
4개월동안 직장병행으로 공뭔 공부해서 시험 봄
내가 한국사를 못해서 다른건 다 ㄱㅊ게 봤는데 한국사를 망했음
근데 내년부터 이제 한국사 없어지니까...
1. 공시한번 더 본다
2.이직준비한다
고민중 ㅠ
이직하고 공시준비하기엔 여기가 워라벨은 ㄱㅊ아서 병행하기 좋긴 해
|
입사 2년 이제 지나기도 했고 현 회사는 물경력+딱히 맘에 안듦이라 이직하려다가 공시가 눈에 띄어서 4개월동안 직장병행으로 공뭔 공부해서 시험 봄 내가 한국사를 못해서 다른건 다 ㄱㅊ게 봤는데 한국사를 망했음 근데 내년부터 이제 한국사 없어지니까... 1. 공시한번 더 본다 2.이직준비한다 고민중 ㅠ 이직하고 공시준비하기엔 여기가 워라벨은 ㄱㅊ아서 병행하기 좋긴 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