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말에 다쳤는데, 아직까지 좀 아프거든?ㅠㅠ그때 인대 두군데가 좀 심하게? 다쳤다곤 했는데 거의 한 달이 다가오는데 아직도........................?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