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46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1
연애중 말머리 모아보기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말이 되나
대표 사진
둥이1
와 난안돼 계속 그래야하는거?
어제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가 집에서 좀 쉬다가 점심 이후에 보고싶어해서.. 그래서 그냥 저녁 먹는 데이트만 해
어제
대표 사진
둥이1
상대 주 6일 근무야?
어제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주5일제 9-6 직장인..ㅎㅎ 일요일은 다음날 출근이니까 쉬고싶어하더라고
어제
대표 사진
둥이1
;;;;;;;;; 근데도 토요일 저녁먹는 데이트만 한다? 사랑은 느껴져?
어제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서로 본가 살아서 그런가 외박생각을 잘 안 하는거같아.. 서운함은 누적되고있긴한데 더 오래있자 말하기 자존심 상하기도해서 나도 내 할일 하면서 그냥 이대로 만나고는있는데 잘 모르겠다 하하

어제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외박 말고,, 점심부터 만나서 놀수있는거잖아..100일이면 서로 더 같이 있고싶어하지 않나..... 난 걍 정리할듯

어제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상대가 점심은 꼭 집에서 먹더라고........... 흑...ㅜ 내가 많이 좋아해서 정리하기가 힘들것같아

어제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정리 안할거면 존심부리지말고 대화를 해

어제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대화가 중요한거 아는데 그냥 을 되는거같고 더 좋아하는 거 티내기싫어서 ㅜㅜㅜㅜㅜ 노력해볼게 고마워

어제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너가 점심부터 놀자고 안해도 이미 을같아

어제
대표 사진
둥이2
여행도 안가??
어제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제 사귄지 100일 좀 돼서 여행은 얘기 안 꺼내봤어 ㅠ
어제
대표 사진
둥이3
100일이면 더 많이 보고 싶고 하고 싶은 거 많을때 아닌가 ㅠㅠ
어제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내가 이것저것 하자 안 해서 그런가 ㅠ 둘다 성향이 i에 집돌집순이라..
어제
대표 사진
둥이4
일욜 쉬고싶은 건 ㅇㅈ 그러면 토욜은 하루종일 놀아도 되는 거 아닌가
어제
대표 사진
글쓴둥이
주말은 늦잠도 자고 푹 쉬게해주고싶어서 .. 피곤할거 이해되기도하고 ㅠ 근데 서운한 마음은 드네
어제
대표 사진
둥이5
와에반디
어제
대표 사진
글쓴둥이
🥹
어제
대표 사진
둥이6
난 괜찮은데 ....
어제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진짜? 둥이 여자야??
어제
대표 사진
둥이6
응 ... 나도 토요일은 늦잠자면 점심때쯤 일어나니까 준비하고 나가서 영화나 뭐 이런거 보고 밥먹고 집에오면 깔끔한뎅 ..... 일요일은 누워있어야해
어제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내남친도 일요일은 하루종일 누워있어....
어제
대표 사진
둥이6
남친이 어떤 성향인지는 모르겠지만 난 대학때 방학기간엔 한달정도 집 밖으로 안나가도 행복했음 .... 그런 사람이 매주 누군갈 만나기 위해 나간다 진짜 노력하는거임
어제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ㅜㅜㅜ 나 말고는 약속도 거의 없어서 에너지 없는사람인거 알아도 한번씩 너무 서운하긴했거든 근데 둥이 댓글 보고 조금은 더 이해해봐야겠다싶어 고마워

어제
대표 사진
둥이7
나는 안돼.... 나는 저런 사람하고 못만남.
나도 집에서 쉬는거 좋아하고 혼자 쉬는 시간도 필요한 사람이지만 적어도 일요일은 담날에 출근해서 쉬어야 된다고 하더라도
금-토 하루 외박을해서 만나든 토요일 좀 일찍 만나서 놀던 토-일 외박을해서 일요일에 집에 들어가서 쉬던지 그렇게라도 하겠다....
아무튼 나랑은 진짜 안맞아서 못만나

어제
대표 사진
둥이7
위에 댓 봤는데 너가 더 좋아해서 못헤어지는거면 그냥 상대한테 맞춰주면서 만나던가 그냥 자존심 빼고 말하고 대화해.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거리인데 이성이랑 맞팔
21:39 l 조회 9
초록글 보고 궁금해졌는데 회사 유사바람이 뭘말하는거야?1
21:37 l 조회 4
애인이 자취방 못오게하면 서운해?1
21:35 l 조회 12
상대가 플러팅한 거 선그었는데 내가 다시 대시하는 거 오바야?4
21:34 l 조회 29
하 해외장거리 개힘들다4
21:31 l 조회 19
이거 애인이 기분 나빴을까..?3
21:31 l 조회 33
계정 여러개 쓰는사람도 있나본데?3
21:29 l 조회 27
오냐오냐 해주니까4
21:27 l 조회 42
나한테 관심 없는 사람10
21:25 l 조회 53
ㅋㅋㅋㅋㅋㅋㅋ애인 친구들이랑 놀러갔는데
21:24 l 조회 18
장거리 연애 연락 빈도 어느정도가 적당해? 1
21:21 l 조회 17
회피형 애인 진짜 개열받음1
21:20 l 조회 28
연인 사이에 자존심 싸움이라는게 존재하나..? 1
21:17 l 조회 36
남자가 왼손 약지 반지 뺏다꼈다 하는 건 뭐지?2
21:15 l 조회 33
보고싶다5
21:13 l 조회 62
cc 트라우마 생길듯2
21:12 l 조회 19
호감 잇는 건지 봐주라ㅜ.ㅜ3
21:02 l 조회 57
남자 친구 선물 이거 어때? 신발이야!5
21:01 l 조회 50
7년째 만나는 중인데 결혼 막막하다2
20:52 l 조회 97
2년 짝사랑 겨우 끝냈는데 또 새로윤 짝사랑중임ㅋㅋㅋ 5
20:49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