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진짜 밖에 나가기 싫을정도로 많고 버정이고 아파트고 온갖 매장들이 다 난리난리였거든?
근데 올해 우리동네는 그냥 공중에 두쌍정도 떠있는 생각보다 괜찮은정도야
방역 좀 했다는데 효과가 있는건짘ㅋㅋㅋㅋ아님 아직 안보이는건지 암튼 덜하긴하다..
|
작년에 진짜 밖에 나가기 싫을정도로 많고 버정이고 아파트고 온갖 매장들이 다 난리난리였거든? 근데 올해 우리동네는 그냥 공중에 두쌍정도 떠있는 생각보다 괜찮은정도야 방역 좀 했다는데 효과가 있는건짘ㅋㅋㅋㅋ아님 아직 안보이는건지 암튼 덜하긴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