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온공고들보면 이 회사가 진짜 사람을 뽑고싶은건지 의문이 들때가있어
지원자수가 몇백명이 넘어가는데 1년 내내 똑같은 내용으로 공고 올렷다가 미리 마감하고 또 며칠뒤에 또 올리고
아무리 적합한 사람이 없었구나싶어도 1년가까이 이러는건 좀 이상한거 아님?
|
나온공고들보면 이 회사가 진짜 사람을 뽑고싶은건지 의문이 들때가있어 지원자수가 몇백명이 넘어가는데 1년 내내 똑같은 내용으로 공고 올렷다가 미리 마감하고 또 며칠뒤에 또 올리고 아무리 적합한 사람이 없었구나싶어도 1년가까이 이러는건 좀 이상한거 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