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
히히 기분조아
전상도 성공적으로 복귀하구
토요일은 무슨일 있어써?^ㅇ^ 모르겠지만~
아무튼 어제 크게 이겼구!! 빠따도 살아나고!! 끼끼도 살아나고!! 현창이도 멀티히트 치고!!!! 나 나성범이 진짜로 잘해주니까 넘 눈물나게 좋음 아직 더 잘해줘야 하는 사람이란것도 맞는 말이지만 내가 기대한 클러치 능력 보여주니까 걍 감동 그자체야 .........
뭣보다 역시 일요일 이기는게 진짜 넘 좋아 오늘 하루종일 기분 좋을듯 우히히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