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 학원 다니려고 탐색표까지 받아서 햇는데ㅜ내가 갑자기 마음이 바껴서... 과목만 좀 바꾸려고 하거든 상담사가 일단 학원한테 물어보래서 물어봣는데 학원에서 변경 가능하다 햇거든 상담사한테 문자 남겻는데 아직 답이 없어소 ㅠㅠ 아까도 전화햇더니 상담중이라고 좀 짜증내는 말투..? 이셨어서 ; ㅠ 전화로 다시 말해야하나 ? 상담사 번호는 개인번호는 아니야
|
국비 학원 다니려고 탐색표까지 받아서 햇는데ㅜ내가 갑자기 마음이 바껴서... 과목만 좀 바꾸려고 하거든 상담사가 일단 학원한테 물어보래서 물어봣는데 학원에서 변경 가능하다 햇거든 상담사한테 문자 남겻는데 아직 답이 없어소 ㅠㅠ 아까도 전화햇더니 상담중이라고 좀 짜증내는 말투..? 이셨어서 ; ㅠ 전화로 다시 말해야하나 ? 상담사 번호는 개인번호는 아니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