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디가 나아...?막 격식 차리는 소개팅 느낌은 아니고 약간 가벼운? 친구같은 그런 사람인데 어디가 나을까....
1은 딱 우리가 생각하는 동그란 철 테이블에 의자에 외투넣는 곳 있는 그런 곳이고
2는 약간 양식집...? 좀 네온사인 있고 한 분위기에 구워져서 나옴..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디가 나아...?막 격식 차리는 소개팅 느낌은 아니고 약간 가벼운? 친구같은 그런 사람인데 어디가 나을까.... 1은 딱 우리가 생각하는 동그란 철 테이블에 의자에 외투넣는 곳 있는 그런 곳이고 2는 약간 양식집...? 좀 네온사인 있고 한 분위기에 구워져서 나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