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주로 촬영현장에서 일하시는 분들이고 내가 이번에 도움 받은게 많아서 작게나마 좀 드리고 싶은데 뭘 드려야할 지 모르겠네....
주로 촬영현장에서 일하시는 분들이고 내가 이번에 도움 받은게 많아서 작게나마 좀 드리고 싶은데 뭘 드려야할 지 모르겠네....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주로 촬영현장에서 일하시는 분들이고 내가 이번에 도움 받은게 많아서 작게나마 좀 드리고 싶은데 뭘 드려야할 지 모르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