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은 8월까지고 4월에 중도퇴실해서 계속 월세 내고 있었거든?? 어제 세입자 들어왔다고 해서 나는 보증금 500에 집주인 대신 내야하는 중개보수비 15만원 (내가 계약할 때 이정도 냈음) 뺀 485만원 정도 들어울 줄 알았는데 460만원만 들어와서 여쭤보니까 중도퇴실은 중개보수비를 한달치 월세만큼 내야한대,,,,, 세입자 안구해져서 쌩돈 날리는 것보단 낫긴 한데 왜 중개보수비를 한달치 월세로 가져가는건지 모르겠네,,,
|
계약은 8월까지고 4월에 중도퇴실해서 계속 월세 내고 있었거든?? 어제 세입자 들어왔다고 해서 나는 보증금 500에 집주인 대신 내야하는 중개보수비 15만원 (내가 계약할 때 이정도 냈음) 뺀 485만원 정도 들어울 줄 알았는데 460만원만 들어와서 여쭤보니까 중도퇴실은 중개보수비를 한달치 월세만큼 내야한대,,,,, 세입자 안구해져서 쌩돈 날리는 것보단 낫긴 한데 왜 중개보수비를 한달치 월세로 가져가는건지 모르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