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54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
계약은 8월까지고 4월에 중도퇴실해서 계속 월세 내고 있었거든?? 어제 세입자 들어왔다고 해서 나는 보증금 500에 집주인 대신 내야하는 중개보수비 15만원 (내가 계약할 때 이정도 냈음) 뺀 485만원 정도 들어울 줄 알았는데 460만원만 들어와서 여쭤보니까 중도퇴실은 중개보수비를 한달치 월세만큼 내야한대,,,,, 세입자 안구해져서 쌩돈 날리는 것보단 낫긴 한데 왜 중개보수비를 한달치 월세로 가져가는건지 모르겠네,,,
대표 사진
익인1
에엥? 걍 중개보수료가 맞는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도퇴실은 원래 중개보수비 집주인꺼 까지 내야돼
근데 월세로 10만원 더낸건 모르겠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월세까지 더 달라고 하면 그렇게 하긴해야돼 ㅇㅇ...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이미 6월 월세 냈어,, 근데 중개보수비로 한달 월세 차감해서 보증금 주셨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얘기를 좀 잘해봤으면 좋을텐데
세입자 구해져도 돈달란 사람도 있고 걍 집주인 마음이야 사실
공인중개사에 다시 말해봐 세입자도 들어왔고 복비만 두번 떼서 570이 맞는거 아니냐고 말해보던가 해바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세입자 6월에 들어왔으면
공실비 전세입자가 부담하지않나..??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입자 어제 들어왔고 나는 월세 계속 내고 있었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실비도 냈는데 또???? 좀 그런디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방적으로 디
23:26 l 조회 6
여권사진 짱잘나옴3
23:26 l 조회 12
네일 그만하고싶은데
23:26 l 조회 4
라피타 7만원이면 살만해?
23:26 l 조회 2
편도 3시간 출장가야 하는데 당일 새벽 vs전날에 미리가기 1
23:26 l 조회 5
남자들 여친이랑 헤어지고 여사친들한테 연락 돌리는거 너무 역겨움
23:26 l 조회 8
나 체형이 밑위 짧고 허리가 긴가?
23:25 l 조회 9
소화력 어케올리는겨
23:25 l 조회 2
회사 다닐때 힘들기도 했지만 백수되니까 더 힘들다… 1
23:25 l 조회 18
하닉 추매하려는 익들아 언제할거야??? 1
23:25 l 조회 14
겨쿨 고양이상에 어울리는 스타일링 알려줘!
23:25 l 조회 6
요즘 정신적으로 지친 사람이래3
23:24 l 조회 55
아니 어떤 친구아닌 모르는사람이 나한테 카톡왔는데
23:24 l 조회 6
나 우울증인가1
23:24 l 조회 17
일욜 매직했는데 낼 아침 머리감기 가능?1
23:23 l 조회 7
상의는 예쁜거많은데 하의는 왤케 사고싶은게없냐..
23:23 l 조회 3
첫눈에 반하는 걸 느껴본 사람 있어?3
23:23 l 조회 25
안정형과 회피형의 차이가 뭐라고 생각해?? 2
23:23 l 조회 12
커뮤 자랑글중에 구라가 얼마정도 될까1
23:23 l 조회 18
여자 남자 나이로 후려쳐도4
23:2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