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에 다이닝 차려서 대박난 것 같음
나랑 사귈 때는 안 유명했었는데 오마카세 풀코스로 대접해주고 싶다고 집으로 초대했었단말야
근데 뭔가 부담스러운거임? 그래서 몇번 거절하고 헤어졌는데 지금 이 사람이 오픈한 다이닝집 평점 개높고 인기 개많음 ㅠ
나도 미식가가 맛 궁금한데 갈 수도 없고 ㅠ
암튼 이거 하나 아쉬움 ㅋ 어케든 먹어볼걸
|
성수에 다이닝 차려서 대박난 것 같음 나랑 사귈 때는 안 유명했었는데 오마카세 풀코스로 대접해주고 싶다고 집으로 초대했었단말야 근데 뭔가 부담스러운거임? 그래서 몇번 거절하고 헤어졌는데 지금 이 사람이 오픈한 다이닝집 평점 개높고 인기 개많음 ㅠ 나도 미식가가 맛 궁금한데 갈 수도 없고 ㅠ 암튼 이거 하나 아쉬움 ㅋ 어케든 먹어볼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