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아직 취준생이기도 하고 마킹 몇 번 했다가 선수들 다 fa로 떠나보내고 나니 유니폼 하나에 15까지 하고이적하면 쓸모도 없어지고 직관를 매번 가는 것도 아닌데 어떻게 다들 그렇게 유니폼 많이 사는지 궁금해...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아직 취준생이기도 하고 마킹 몇 번 했다가 선수들 다 fa로 떠나보내고 나니 유니폼 하나에 15까지 하고이적하면 쓸모도 없어지고 직관를 매번 가는 것도 아닌데 어떻게 다들 그렇게 유니폼 많이 사는지 궁금해...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