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55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아직 취준생이기도 하고 마킹 몇 번 했다가 선수들 다 fa로 떠나보내고 나니 유니폼 하나에 15까지 하고
이적하면 쓸모도 없어지고 직관를 매번 가는 것도 아닌데 어떻게 다들 그렇게 유니폼 많이 사는지 궁금해...
대표 사진
신판1
직관을 매번 가서... 유니폼을 매번 바꿔입고 싶어서 사는 편....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오... 손떨면서 구입하긴 하는데 최대한 정배픽으로 마킹하긴함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못참겠어 그냥...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사람마다 다른 거니까...? 나는 어웨이랑 홈 밖에 안 샀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근데 그냥 성향차이인듯 돈 있어도 안 사 나는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아니 난 기념니폼도 엄청 고민해서 사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난 야구본지 10년차인데 이제 3개있음ㅋㅋㅋㅋㅋ 마킹도 하나밖에없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나도 ㅋㅋㅋㅋ 많을 때도 있었는데 결국 하나만 입고 다녀서 다 팔았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구냥 커피값 아낀걸루 한달에 하나씩~~ㅎㅎ
7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난 돈 버니까 더 신중해짐….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난 유니폼 사면 무조건 마킹하는데 이제 이름에 큰 의미를 두지 않음ㅋㅋㅋㅋㅋ마킹은 그냥 없으면 등짝이 허전하니까 하는 것일뿐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나만 지금 트위터 안돼??1
23:16 l 조회 8
누나들3
23:12 l 조회 38
갑자기 궁금한데 홀드상황에 올라와서 2 이닝 던졌는데1
23:11 l 조회 39
야선들도 착한 사람 좋아하는구나4
23:10 l 조회 80
표적등판은 모르겠고 일단 나는 표적직관을 해…3
23:09 l 조회 60
나도 타팀팬 친구 가지고싶어 1
23:08 l 조회 13
와나 오스틴 선수 이렇게 웃는거 첨봐써1
23:03 l 조회 70
우승반지 TMI 3
23:00 l 조회 122
이강철은 자기팀 선수들한테도 필터링없이 말해서…2
23:00 l 조회 102
최지만이 있어서 올해 드래프트 재밌을 거 같다4
22:53 l 조회 77
WBC 호주전 보며 눈물흘리는 F파니..3
22:48 l 조회 100
난 그냥 이강철1
22:48 l 조회 112
이강철 또 뭐했대 2
22:42 l 조회 236
올스타 최종은 투표 끝나자마자 바로 발표야?4
22:42 l 조회 78
올해 3선발도 겨우 채우는 팀들 많고 일정이상해서4
22:38 l 조회 179
케이티 표적등판 꽤 많이 하지 않았나11
22:35 l 조회 260
표적 등판 언급 제일 많이 하는게 이강철인데8
22:06 l 조회 394
OnAir 야구의참견 보는 파니 업닝! 고교빅5분석! 136
21:59 l 조회 293
하엄김 중 하는 미국 가고 잘하면 둘은 남을 수도 있겠다했는데 진짜 모르는 거구나
21:57 l 조회 68
올해 드랲은 최지만이 언제 어디에 뽑힐지가 궁금하다4
21:50 l 조회 16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