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6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8

코스피는 9000돌파하고 코스닥은 900아래로 떨어지는거 보면 진짜 기이하다…

코스닥은 국장도 아닌건가 싶음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기울어지고 한쪽만 몰리는거 보면 경제가 이게 맞나 싶어

코스피도 삼전하닉이 멱살잡는거긴한데

뭔가 주식시장이 곧 시즌 끝날거 같은 느낌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무서움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러다 우수수 붕괴될까봐 불안해 뭔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빨리 시즌 끝났음 좋겠음.. 꺼드럭글이나 호들갑글도 진짜 너무 많아져서 주식 생각없는 사람도 막 혹하게되고 보기도 불편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꺼드럭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글 보고 주식 생각 없는 주식 초짜들이 나도 사볼까 하면서 주식어플 뭐 써 부터해서 주식 사고부터는 주식 내리면 아 오늘 살껄ㅠ 오르면 아 어제 살껄~ 지금 사 말아?, 지금 팔까? 말까? 까지 어휴 속터짐 토스 커뮤글도 난장판이고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휴진짜 꺼드럭 겁나많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호들갑은 ㄱㅊ은데 꺼드럭이 진짜 댓뱀 때리고싶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문가들도 27년 말까지는 간다고 하는데? 뭘 보고 시즌 종료라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전문가도 아니고 뭣도 아닌 걍 개미임
내가 시즌 끝난다고 끝날것도 아니고 걍 그런 느낌이라고~ 그리고 지극히 정상적인 경제구조가 아닌건 맞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문가들이 그렇게 잘알면
뭐하러 전문가하냐
자기혼자 잘먹고 잘살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상적인 구조는 진짜 아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게 몇십년만의 기회라 마통 개많이 한다더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그냥 한국경제상황 반영하는거라 그럴만한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한쪽만 성과가 두드러지니 매수세가 강한게 당연하지 그게 자본주의고 마이크론 키옥시아 똑같음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반도체 사이클 아직 더 남음 좀 기다려봐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코스닥 살려 찐하락장엔 얼마나 떨어질지 감도안옴 ㅠ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혼자서 아빠한테 기대해
23:26 l 조회 4
여권사진 짱잘나옴
23:26 l 조회 12
네일 그만하고싶은데
23:26 l 조회 4
라피타 7만원이면 살만해?
23:26 l 조회 2
편도 3시간 출장가야 하는데 당일vs전날에 미리가기 1
23:26 l 조회 5
남자들 여친이랑 헤어지고 여사친들한테 연락 돌리는거 너무 역겨움
23:26 l 조회 8
나 체형이 밑위 짧고 허리가 긴가?
23:25 l 조회 8
소화력 어케올리는겨
23:25 l 조회 2
회사 다닐때 힘들기도 했지만 백수되니까 더 힘들다… 1
23:25 l 조회 18
하닉 추매하려는 익들아 언제할거야??? 1
23:25 l 조회 13
겨쿨 고양이상에 어울리는 스타일링 알려줘!
23:25 l 조회 6
요즘 정신적으로 지친 사람이래3
23:24 l 조회 53
아니 어떤 친구아닌 모르는사람이 나한테 카톡왔는데
23:24 l 조회 6
나 우울증인가1
23:24 l 조회 17
일욜 매직했는데 낼 아침 머리감기 가능?1
23:23 l 조회 6
상의는 예쁜거많은데 하의는 왤케 사고싶은게없냐..
23:23 l 조회 3
첫눈에 반하는 걸 느껴본 사람 있어?2
23:23 l 조회 24
안정형과 회피형의 차이가 뭐라고 생각해?? 2
23:23 l 조회 12
커뮤 자랑글중에 구라가 얼마정도 될까1
23:23 l 조회 18
여자 남자 나이로 후려쳐도4
23:2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