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는 9000돌파하고 코스닥은 900아래로 떨어지는거 보면 진짜 기이하다…
코스닥은 국장도 아닌건가 싶음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기울어지고 한쪽만 몰리는거 보면 경제가 이게 맞나 싶어
코스피도 삼전하닉이 멱살잡는거긴한데
뭔가 주식시장이 곧 시즌 끝날거 같은 느낌
|
코스피는 9000돌파하고 코스닥은 900아래로 떨어지는거 보면 진짜 기이하다… 코스닥은 국장도 아닌건가 싶음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기울어지고 한쪽만 몰리는거 보면 경제가 이게 맞나 싶어 코스피도 삼전하닉이 멱살잡는거긴한데 뭔가 주식시장이 곧 시즌 끝날거 같은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