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어릴때부터 모국어로 배웠다고 해도 이런 규칙성없는 언어 난생첨봄 난 어릴때 한글 읽고 쓰고 말하는거 법칙대로 배운거 같은데 얘네는 아무리 어릴때부터 배웠어도 글치 발음 규칙조차 지 멋대로인 언어를 어케 배운거임 앚짜증나ㅏㅏㅏㅏㅏㅏ세종대왕님 당장 한글을 ㄱ공용어로!!!!!!!
|
아무리 어릴때부터 모국어로 배웠다고 해도 이런 규칙성없는 언어 난생첨봄 난 어릴때 한글 읽고 쓰고 말하는거 법칙대로 배운거 같은데 얘네는 아무리 어릴때부터 배웠어도 글치 발음 규칙조차 지 멋대로인 언어를 어케 배운거임 앚짜증나ㅏㅏㅏㅏㅏㅏ세종대왕님 당장 한글을 ㄱ공용어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