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62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4
난 빚쟁이에 돈도 없어서 뭐 살 기회도 없었지만
다들 주식으로 돈 많이 번거같아 현타옴 ㅠ
나만 제자리걸음에 마이너스인거같아
걍 부모가 밉다
대표 사진
익인1
당연 우리나라에서 주식하는사람 10%도 안된댔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커뮤라서 당연히 산 사람들 글이 올라오는건 어쩔 수 없다 생각하는데 스스로 너무 작아져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 오늘을 기점으로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못산사람많아 스트레스받지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주위는 주식 안 하는 사람이 더 많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나도없어!! 난 주식 하는데도 안 가지고잇음 ㅎ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식하는사람 소수만 글쓰는거야 안하는사람도 많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못샀고 심지어 수익률 -야… 내주변 반은 주식하고 또 반은 주식 안함
또 주식하는 반은 삼닉으로 재미보고 있고 나머지 반은 나처럼 마이너스거나 소소한 재미보는 중..
나도 포모 요새 지대로 오지만 인생은 기니깐 너무 일희일비하지말자! 남은 하루도 아쟛!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게맞당... 우리 다들 화이팅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포모오면 샤면 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런애들은 본문을 읽긴 한걸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통은 한주씩은 가지고 있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내용 없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나 폰수익인데 이것도 현금화 안 하면 결국 0이될 수도 있단 생각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방적으로 디
23:26 l 조회 6
여권사진 짱잘나옴3
23:26 l 조회 12
네일 그만하고싶은데
23:26 l 조회 4
라피타 7만원이면 살만해?
23:26 l 조회 2
편도 3시간 출장가야 하는데 당일 새벽 vs전날에 미리가기 1
23:26 l 조회 5
남자들 여친이랑 헤어지고 여사친들한테 연락 돌리는거 너무 역겨움
23:26 l 조회 8
나 체형이 밑위 짧고 허리가 긴가?
23:25 l 조회 9
소화력 어케올리는겨
23:25 l 조회 2
회사 다닐때 힘들기도 했지만 백수되니까 더 힘들다… 1
23:25 l 조회 18
하닉 추매하려는 익들아 언제할거야??? 1
23:25 l 조회 14
겨쿨 고양이상에 어울리는 스타일링 알려줘!
23:25 l 조회 6
요즘 정신적으로 지친 사람이래3
23:24 l 조회 55
아니 어떤 친구아닌 모르는사람이 나한테 카톡왔는데
23:24 l 조회 6
나 우울증인가1
23:24 l 조회 17
일욜 매직했는데 낼 아침 머리감기 가능?1
23:23 l 조회 7
상의는 예쁜거많은데 하의는 왤케 사고싶은게없냐..
23:23 l 조회 3
첫눈에 반하는 걸 느껴본 사람 있어?3
23:23 l 조회 25
안정형과 회피형의 차이가 뭐라고 생각해?? 2
23:23 l 조회 12
커뮤 자랑글중에 구라가 얼마정도 될까1
23:23 l 조회 18
여자 남자 나이로 후려쳐도4
23:2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