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응사한 간호사인데수쌤이 간호부와서 사직서 제출하라고 해서 제출하러 갔다가 수쌤 싸인 받아야한다고 해서 수쌤한테 연락했는데 읽씹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사직서를 내라는거야 말라는거야 ㅎ 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