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씹은 기분 안나쁜데 안읽씹은 사람 하나 걸렀다고 생각해서 감사하다 생각함친한 사이여서 안읽씹하고 늦게 보는거까진 당연 ㄱㅊ은데 안친한 사이에서 안읽씹은 거를 수 있게 해줘서 감사합니다 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