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예전에 여친을 사귀던 도중에 A라는 여자를 알게됐고 그 여자가 내 천년의 이상형 스타일이라서 그 A한테 다가갔고 여친이랑 헤어졌어 정말 처음 느끼는 끌림이었고 사랑이었음
그러다가 우리가 해외 유학 문제로 헤어졌고 걔도 나도 그 사이에 다른 사람들과 연애를 했을거야
그치만 A만큼 마음이 가는 사람은 ㅈ도 없었음
그러다가 또 시간이 지나서 내가 어떤 여자와 진지한 만남을 갖고있었는데 그때 어쩌다 A를 마주쳤고 A는 내가 처음 봤을때보다 외적 내적으로 훨씬 발전된 사람이 돼있었어
그래서 난 또 A랑 다시 만나게됐고 지금 만나는 여자친구를 그만만나기로 함
나 ㄷㅡㅇ신인거 아는데.. 하 이 사람 없이는 후회할거같았고
이번 연애는 A랑 결혼도 준비할거거든 이걸 털어놓을곳이 커뮤밖에 없네
즉 한사람이랑만 바람을 핀 내용이야 요약하자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