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온 내 민증 보고 "아이고 예쁘게 나왔네~" 해서 기분 좋았는데 이어서 "포샵을 많이도 했네~" 이래서 거기 직원들 다 웃음 샤갈ㅠㅋㅋㅋㅋ근데 진짜 많이 하긴 함ㅋㅋㅋㅋㅋ큐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