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가득 쌓아놓고 1시간 반? 2시간을 안들어오길래 사장님께 말씀드리고 가방 싸서 치웠거든?근데 좀전에 들어와서 자기가 뭐뭐 공부한다고 힘든 사람인데 중간에 밥도 못먹고 오냐고 우리한테 화냄...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