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69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말머리 모아보기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하면 백퍼 나한테 잘해주고 엄청 사랑받을 거 같은데 뭔가 재미가 없다고 해야하나 티키타카가 안 됨… 아직 안 친해서 그런가..? 좀 더 만나볼까
대표 사진
둥이1
썸인데 안친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상대가 내 번호를 따갔어ㅋㅋㅋ 그래서 서로 호감은 어느정도 있는걸 알아서 썸이라 한거야 아직 한번밖에 안 만남ㅋㅋㅋ 전화랑 카톡은 계속 하고 근데 노잼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렇구나 좀 더 만나보고 아니면 ㅂㅂ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좋은 사람이라도 걍 노잼인 사람이 있음 안정적인거랑 노잼은 다르거든 유머포인트가 안 맞을수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진짜 아쉬운데ㅋㅋㅋㅋ 전연애는 개싸움나는 대신 재밌었음 다정하면서 재밌는 둘 다 가진 사람이 있긴할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굳이? 글고 첨엔 다 안정적이게 보임 메리트가 그거 하나인건데 것두 확실한게 아닌데 ㄹㅇ 굳이싶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애도 길게길게 하고 진짜 엄청 다정하더라고 썸일때 감안하고도 이렇게 다정한 사람 처음봐ㅋㅋㅋㅌ 전연애에 데여서 그런가 엄청난 메리트로 느껴짐 근데 그거말고 뭐 없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직 한 번 본거니까 조금 더 만나보고 생각해 단순 재미 없는 사람인건 괜찮은데 티키타카가 안 되는건 좀..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유머코드나 티카타카 잘되는것도 중요한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엣팁 남익 궁물 받음
22:11 l 조회 1
잇프피남이 안읽씹하다가 내가 차단하니까 그제서야 읽었던데 뭔심리냐
22:10 l 조회 5
istp 잇팁 여자 썸 1
22:08 l 조회 6
잘생긴 남자 만나니까 걍 이리저리 자랑하고 다니고 싶다
22:06 l 조회 19
이별 istj 올차단 후 3주뒤 카톡만 친구추가 4
22:05 l 조회 11
답장 도와줄 앙큼플러팅연애고수 잇나요5
22:04 l 조회 22
꼭 결혼할거라고 무슨 일이 생겨도 평생 곁에 있을거라 했는데 2
22:04 l 조회 19
이러면 안되는데 애인 약간..한심해ㅠ 나 넘 예민한가
22:04 l 조회 10
일주년인데 고민고민
22:04 l 조회 5
이정도면 미련 많이 심한가5
22:01 l 조회 34
귀여운 사람 좋아하는 사람?3
22:01 l 조회 36
생색내는건 정 많이 떨어지게하는 포인트같아…
21:59 l 조회 9
소개 애프터까지 했는데 도와줘2
21:59 l 조회 13
애인 폭력성인건지 한번씩만 봐줘ㅠㅠ 8
21:57 l 조회 23
나를 짝사랑하는 사람 진심 너무 불쌍함….. 12
21:55 l 조회 92
놀다가 헌팅으로 맞팔하면 보통 연락해?6
21:51 l 조회 20
짝사랑 하면 원래 다 불안형 되는거임?11
21:47 l 조회 47
여자가 소개시켜주는 소개팅은 괜찮아?? 4
21:46 l 조회 42
짝남이랑 저녁 먹으려면 메뉴가 머가 좋을까ㅜㅜ 12
21:44 l 조회 30
썸붕났는데 상대가 본인 스토리 숨김했거든 ㅜㅜ 불편해하는건가? 1
21:40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