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70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왤케 빤히봐 시비거는거같어
대표 사진
둥이1
예뻐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정도로 예쁘지 않는데;; 글거 예쁘면 눈 마주치면 피허지않나 예쁜거말고는 심리가 뭐야 도대체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피부가 좋은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정도려면 수지정도는 되어야 하는데 그거도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담부터 뭘보냐고(?) 물어봐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뭔가 시선이 꽂히나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걍 또래라 봤나 싶기도 하고....담부턴 눈싸움 이길라고 걍....여태는 다 졌음...ㅜㅜㅋㅋㅋ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뭐같은짝사랑
1:12 l 조회 2
헤어질때 뭐라하면서 헤어짐..?
1:11 l 조회 3
안사귀는데 술마시고 손잡는거 3
1:10 l 조회 11
연애가 너무 어렵당
1:09 l 조회 7
이별 나 전애인이랑 연락 중이었는데 현애인이 디엠 옴 ㅋㅋ
1:08 l 조회 10
카톡으로는 연락 잘 안해도 ㄱㅊ고 만나서 잘놀기만하면 ㄱㅊ은 사람도 많니?
1:07 l 조회 7
썸?인데 티키타카 진짜 안 되지 않음? 10
1:04 l 조회 35
이정도면 상위 몇퍼야? 인기 많을 것 같아??2
1:00 l 조회 16
사랑방 망했네12
1:00 l 조회 83
둥이들 중에 먼저 다가가서 사귀게 됐고
0:58 l 조회 11
아효 맘비우면 연락오고 또 맘비우면 연락오고
0:55 l 조회 18
1-2주에 한번 보는데 볼때마다 관계해5
0:54 l 조회 63
애인 어머님 왈 "우리 ㅇㅇ이 한성깔하는데" 이러면 어때?2
0:53 l 조회 19
이 정도 남자면 없어서 못 만나?2
0:48 l 조회 35
잇팁 성격 원래 이럼? 개웃긴게1
0:42 l 조회 42
친삭을 하면서 프사는 못보게 하는 방법은 없음???
0:41 l 조회 14
확실히 여러사람 겪으면서 성장하는 것 같음1
0:41 l 조회 44
공시생인데 애인 3주동안 못봐서인가 좀 식었어 내가 나쁜건가 1
0:41 l 조회 32
소신:난 갠적으로 결혼할때 남자가 집 해오라는 말에 화느는 남자들 공감 못하겠어1
0:35 l 조회 21
답장 텀이 이러면 영 아니야?4
0:33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