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증 찾으러 잠깐 갓는데 애기 얼굴만 내민채로 가방에 넣고 갓거든.. 공무원?분 표정 썩어잇다가 울 애기 보더니 활~짝 웃으심 ㅋㅋ... 고된일중에 잠깐이라도 행벅을 드렷다니 쁘듯허다. 공무원 ㅎㅇ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