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70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
원래는 빵말고 정통집밥한식파였는데 다이어트하고 진ㅁ자 미국식 찐달달간식까지 걍 먹고 케이크 진짜 한판 가능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빵보다 무조건 밥파였는데 20키로 빼고나서 빵친자됐어 .......... 약간 결핍채우는 느낌같음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ㅠㅠ 유지하려고 어케든 정줄 잡고 치팅때만 먹고 담날 개빧시게 운동하긴하는데 이 정줄이 언제까지 갈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걍 밥대신 하루 적당히 먹고 나머지 일주일 또 식단하는 타입 ㅎ.. 참으면 걍 폭식하더라고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다이어트 계속 하면 단게 땡긴다고 하더라. 부족한 열량 에너지 채우기에 단게 직빵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원래 당중독자였는데 더 심해졌어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더 다이어트할때 꾹 참고 안먹다가
갑자기 고삐풀리더니 단거 미친듯이 땡거ㅋㅋ큐
난 단음료가 엄청 땡기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디저트 1센치씩 잘라먹음
그럼 하루버텨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나도 진짜 미친듯이 먹음 그리고 배듀 점점 커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게 먹는 양이 줄어들다보니까 다이어트하기 전만큼의 당을 몸에서는 원해서 그럴걸… 그래서 한번에 채울 수 있는 달달한거를 찾게되는 걸로 알고잇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은 차라리 운동을 더해서 먹는양을 클린식으로 늘리는데도 단거 땡기는거보니 난 걍 망한듯 싶다 식성이 이렇게 바뀌네 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뭘 망해 잘하고잇음 ㄱㅊㄱㅊ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남친한테 율면서 전화옴 ㅋㅋㅋㅋㅋㅋ
23:18 l 조회 1
뚱익 첫 수영강습 등록했는데 수영복 고민으로 미친다 도와줘..
23:18 l 조회 1
하이닉스 500만원 갈듯 진지하게 ㅋㅋㅋㅋㅋ
23:18 l 조회 3
다들 X(트위터) 돼?3
23:17 l 조회 19
스퀘어 5월초에 샀을때
23:17 l 조회 4
새벽에 롯데리아에서 공부하면 민폐인가
23:17 l 조회 11
남익들아 여자가 외힙 듣는데 그 외힙 가사가 3
23:17 l 조회 14
하 27살 반년 남은거 실환가1
23:17 l 조회 6
다이어트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1
23:17 l 조회 11
독일 하이닉스 300만원 갔다…
23:17 l 조회 17
다욧중인데 생일에 치킨 먹을건데
23:17 l 조회 2
남초에서 여직원 보통~이쁘장만 돼도 인기많아?2
23:17 l 조회 10
남친이링 헤어졌는데 낼 직장에서 안울기 가능할까
23:16 l 조회 18
미국주식 세일즈포스 사라 얘덜아..........1
23:16 l 조회 33
내일 당장 돈벌 수 잇는 거 뭐잇지
23:16 l 조회 12
나만 주식없음 청년.......2
23:16 l 조회 18
20대후반한테는 25살도 아기라고 느껴짐4
23:16 l 조회 19
묵은지 씻은거 남았는데 뭐해먹을까1
23:16 l 조회 6
갤러리 사진 만오천장에서 팔천장으로 줄였따..
23:16 l 조회 4
쿠팡 일반현장
23:1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