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관련해서.. 자꾸 안되서 아쉽다니.. 됐으면 좋겠다니.. 무슨 학과에 어디 회사에 넣었는데 될까요..? 이런 거 적는 걸 내가 발견했어. 글 쓴 내용이랑 프사 보니까 엄마맞아....
짜증나.. ㅠ 나도 합격되고 싶다고
|
취업 관련해서.. 자꾸 안되서 아쉽다니.. 됐으면 좋겠다니.. 무슨 학과에 어디 회사에 넣었는데 될까요..? 이런 거 적는 걸 내가 발견했어. 글 쓴 내용이랑 프사 보니까 엄마맞아.... 짜증나.. ㅠ 나도 합격되고 싶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