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마음 식어서 ㄴ ㄴ 둘다 엄청 사랑하는 상태에서인티에도 못적을 내 현실적인 문제로 헤어짐을 고함
그 현실적인 문제에 대해서는 상대한테 고했고.
쨌든 너무 슬프고 미치겠는데
내가 찼는데 이럴 수 있어???? 너무 보고싶고..
근데 지금 당장은 못붙잡는거 아니까 너무 맘아프고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마음 식어서 ㄴ ㄴ 둘다 엄청 사랑하는 상태에서 인티에도 못적을 내 현실적인 문제로 헤어짐을 고함 그 현실적인 문제에 대해서는 상대한테 고했고. 쨌든 너무 슬프고 미치겠는데 내가 찼는데 이럴 수 있어???? 너무 보고싶고.. 근데 지금 당장은 못붙잡는거 아니까 너무 맘아프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