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365일 다이어트라 행복하게 못먹었는데 맛있는거먹어도 살 생각하면서 먹고
근데 최근에 아파서 아마 이번년도는 쭉 쉴 예정이라 밖에 거의 안나가거든? 처음으로 배달 중독마냥 맘놓고 먹고있는데
살 찌는거보이긴하는데 행복한돼지가 뭔지알겟음
걍 먹고싶은거 먹르면서 살 찌고 나중에 마운자로나 맞을까
173/58이엿다가 지금 65찍음 십ㅋ ㅋ
|
그동안 365일 다이어트라 행복하게 못먹었는데 맛있는거먹어도 살 생각하면서 먹고 근데 최근에 아파서 아마 이번년도는 쭉 쉴 예정이라 밖에 거의 안나가거든? 처음으로 배달 중독마냥 맘놓고 먹고있는데 살 찌는거보이긴하는데 행복한돼지가 뭔지알겟음 걍 먹고싶은거 먹르면서 살 찌고 나중에 마운자로나 맞을까 173/58이엿다가 지금 65찍음 십ㅋ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