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71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3
어렸을땐 있었던 거 같은데
고양이는 아직 많잖아
대표 사진
익인1
보이면 다 신고해서 보통 안락사 당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ㅜㅜㅜ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게 고양이들은 호다닥도망도 잘가는데..
강아지들은 사람도 너무좋아하고,, 도시 길에서 살아남기엔 넘 연약한거같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들개는 무리지어 다니니까 위험한 거 아니야…?
들개는 사람도 무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들개말고.. 유기견센터오는강아지들보면 그냥 집에서키우는 강아지들임.. 품종견들도 많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길강아지는 살면서 본 적이 없는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골살면 많이 있어
나 읍사는데 울동네에 떠돌이개들 있음 지들끼리 뭉쳐다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인지 알거같음 우리동네에도 몇마리 있었는데 야산이니 뭐니 다 밀고 재개발하고 아파트지으니까 없어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 잡아가서 안락사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들개들 무리지어서 다니는거 한번보면 신고하게됨... 걔네 개무서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는 길생활하면 사납고 무리지어서 작은동물 공격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들개들은 무서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더 위협적이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는 그걸 들개라고 해요
들개는 사람 공격함 무서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양이랑 다르게 개는 길에서 생활하면 들개화..?돼서 사람 공격하고 그런다고 알고있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들개는 위험해서 다 잡아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강아지는 사람 공격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강아지는 고양이보다 잡는게 정말 무지무지 쉬움 강아지는 이상하게 사람들이 신고를 잘함 그래서 데려가서 안락사 당하는 애들이 아마 70퍼는 넘을거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도시는 보통 보이면 다 유기견센터 신고하고, 시골은 할아버지들이 술 취해서 보이면 발로 차서 ㅈㄱ나 보신탕, 개소주 집에 팔아 넘김...덩치 크고 사냥 잘하는 개들은 들개로 변해서 몰려다니면서 사람 공격하기도 함...이 경우엔 지역구에서 엽사 구해서 ㅈㅇ수밖에 없구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길멍이라고 다 들개되는 건 아님 10년 전쯤 살았던 동네에서 시저 모델개처럼 생긴 길멍이 자주 봤었는데 횡단보도에서 신호 기다렸다가 길 건너고 사람들 보면 피해다니고 되게 순하고 귀여웠는데 나도 어릴 때라서 도움 못 준게 지금 생각해도 미안함... 지금은 무지개다리 건넜겠네.... ㅠㅠㅠㅠ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히 대학졸업한 나이에 애같으면 좀 그래 왜냐면
2:01 l 조회 21
본인표출 나루토 스파오에서 겨우 두개 구매했는데
2:01 l 조회 8
7월 7일 부터는 중국욕하면 고소 당하겠네..
2:01 l 조회 7
아직은 철들지 않아도 될 나이니까
2:00 l 조회 14
헬스장 도보로 20분 거린데 꾸준히 갈 수 있으려나3
2:00 l 조회 9
서울에서 서울로 반택했는데1
2:00 l 조회 15
자취방 빼본 사람2
2:00 l 조회 13
진지하게 잘생긴 남자만 만났어서 이제 연애를 더 못하겠음1
2:00 l 조회 22
주식이나 코인 잘 아는 익들아 이 주식 어때?
2:00 l 조회 14
고양이 키우는 남자도 못만나겠다ㅋㅋ
1:59 l 조회 25
33살 되면 어떤느낌이양1
1:59 l 조회 12
1년에 한번 만나는 친구 생일 챙길까 말까
1:59 l 조회 13
40 나허벅지만 보면 몇키로 같앙 7
1:58 l 조회 49
30살이면 어른스러워야해?5
1:58 l 조회 29
마운자로 추천해?
1:58 l 조회 5
반려동물 키우지말걸…..
1:57 l 조회 42
웨이브 이용권 변경하려면 어케해야됨?
1:57 l 조회 3
언니한테 현금 300 박치기하면 좋아하겠지1
1:56 l 조회 22
이거 선택적 공감이야?
1:56 l 조회 11
병원에 갔는데 진료실 의자에 엉덩이 바짝 당겨서 앉으라고 하고
1:5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