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진복입고 일하는 회사인데 2년차고....
오늘 일하는데 숨이 너무 안쉬어졌어
가끔 그런적있긴했는데 오늘은 숨이 안쉬어지는게 느껴져서
의도적으로 숨 크게 들이마시고,,
마스크때문인가싶은데 또 찾아보니 공황 초기라그러구
뭔거같아
|
방진복입고 일하는 회사인데 2년차고.... 오늘 일하는데 숨이 너무 안쉬어졌어 가끔 그런적있긴했는데 오늘은 숨이 안쉬어지는게 느껴져서 의도적으로 숨 크게 들이마시고,, 마스크때문인가싶은데 또 찾아보니 공황 초기라그러구 뭔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