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75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

에효 왜 다가와서는!!!!

아니.. 나는 왜 무엇이 걸려서 적극적으로 하지 못했을까...

대표 사진
둥이1
왜 끝났어 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이미 좋아하는 사람이 있었어… 근데 그 사람이랑 예전에 만났는데 상황이별 한거거든…? 근데 나는 이 오빠 믿고 절대 내가 싫어져서 끝난게 아니야 몇주전에 2년만에 일적으로 봤는데 확실해 오빠도 나한테 떳떳한 사람이 되려고 노력 하고 있어

근데 나 좋다는 분이 엄청 적극적으로 다가왔고 밤 12시 다됐는데도 차로 30분 거리를 나보러 달려왔고… 근데 나도 이 분이 싫지가 않아 이 분이 나한테 찾아온 날
술담배도 안하고 분리수거도 잘 하는데 왜 날 안만나냐? 고 물어봤어

근데 나는 위에 말한 오빠가 자꾸 생각나서
대답을 뜸들였고 근데 나 좋다는 분도 좋아서
아 좋지!!! 너무 좋지!!! 뭐 이랬거든..?
근데 나 좋다는 분의 표정은 좀 답답하다는 듯했어
그래도 그 날 잘 놀고 집에 보냈고

그뒤로 생각을 좀 했어
만날 가능성이 거의 0이다 싶지만 내가 오랫동안 기다렸고 좋아하는 사람과
나를 좋아해주고 만날 가능성이 있는 사람
고민해서 나는 가능성이 있는 사람을 택해야겠다 싶은거야
이 분 직업도 너무 좋고 외적으로도 내 스타일인건 맞아
그 다음날 둘이 영화도 봤어

이 결정을 하고 나서는 내가 좀 적극적으로 표현을 했어 내 딴에서는
티켓이 생겼다 영화보러 가자 그러고
클라이밍 하러 가자 그랬는데
첨에 영화보러간 날 말고 티켓생겨서 영화보러가자고 한 상황에서
이 분이 반응이 좀 예전이랑 다른거야
좀 피하는 느낌도 들고…
그래서 나도 더 얘기 안했어

또 다른 날에 다음주에 언제 휴무냐고 했더니
월화에 쉰대
그래서 화요일에 클라이밍 하러 가자고 했는데 몇시!!? 이러더라구
반응이 좀 좋아서 14시?? 했더니 또
몇 분뒤에 자기 그 날 저녁에 운동 가야한다고 그러는거야…. ㅋㅋㅋㅋㅋ 그래서 이 것도 또 걍 넘겼어

그리고 시간 지나고 토요일에 이 분 직장에서 동료들이랑 회식을 한대
근데 나한테 지금 어디 왔다, 자리 이동한다, 또 어디 왔다, 이제 집에 왔다
이러는거야
이 분이 술을 별로 안드시기도 해서 술을 잘 못먹는데
첨에 1차 갔을때 술 좀 들어가 있던 상태에서 나보고
나 데리러와
힘드러
이랬었는데 내가 모르는 사람이 있기도 하고 그래서 내가 모르는 사람들 있는데 가서 뭐하냐고 그랬어…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좀 신경쓰여서
갈까?? 했는데

근데 또 이 분이 와서 뭐할건데 ㅋㅋㅋ 이러는거야…..
이러면 내가 또 할말이 없지ㅜㅜㅜ

그러다가 2차 갔을 때 자리 옮겼다고 연락오고 3차 갔을 때도 연락 주고 4차 가서도 연락주고 집에 들어왔다고도 연락 줬어 먼저

그래서 내가 술 잘 못먹는데 고생했다고 얼른 쉬라고 했는데

ㅡ . ㅡ (이거 .떼고 붙여서 봐 생략된다)
그래

이러고 답 오고 끝났어…..
내가 그 뒤로 술 먹은 다음 날 23시 좀 넘어서 카톡 머하세요!!? 물어봤는데도 읽씹해서 나도 연락 안보냈거든?
근데 계속 연락 안와서 진짜 고민 엄청하다가
또 카톡하나 보냈는데
전에 궁금해 했던거에 대한거 (나에 대한건 아님) 알아보고 정보 알려주는 척 카톡 했는데
그것도 읽씹함………

나 끝난거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잇프피남이 안읽씹하다가 내가 차단하니까 그제서야 읽었던데 뭔심리냐
22:10 l 조회 2
istp 잇팁 여자 썸
22:08 l 조회 4
잘생긴 남자 만나니까 걍 이리저리 자랑하고 다니고 싶다
22:06 l 조회 16
이별 istj 올차단 후 3주뒤 카톡만 친구추가 4
22:05 l 조회 10
답장 도와줄 앙큼플러팅연애고수 잇나요5
22:04 l 조회 19
꼭 결혼할거라고 무슨 일이 생겨도 평생 곁에 있을거라 했는데 2
22:04 l 조회 19
이러면 안되는데 애인 약간..한심해ㅠ 나 넘 예민한가
22:04 l 조회 9
일주년인데 고민고민
22:04 l 조회 5
이정도면 미련 많이 심한가5
22:01 l 조회 33
귀여운 사람 좋아하는 사람?3
22:01 l 조회 30
생색내는건 정 많이 떨어지게하는 포인트같아…
21:59 l 조회 9
소개 애프터까지 했는데 도와줘2
21:59 l 조회 12
애인 폭력성인건지 한번씩만 봐줘ㅠㅠ 7
21:57 l 조회 21
나를 짝사랑하는 사람 진심 너무 불쌍함….. 12
21:55 l 조회 90
놀다가 헌팅으로 맞팔하면 보통 연락해?6
21:51 l 조회 19
짝사랑 하면 원래 다 불안형 되는거임?11
21:47 l 조회 46
여자가 소개시켜주는 소개팅은 괜찮아?? 4
21:46 l 조회 41
짝남이랑 저녁 먹으려면 메뉴가 머가 좋을까ㅜㅜ 12
21:44 l 조회 30
썸붕났는데 상대가 본인 스토리 숨김했거든 ㅜㅜ 불편해하는건가? 1
21:40 l 조회 24
썸붕 냈는데 너무 미안하다…2
21:40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