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2달? 3달 전에 예전에 만들어서 비닐에 넣어둔 된찌 해동시킨다고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터졌는데 그게 알고 보니까 시간이 오래 지나서 상한 거였나 봄
그래서 그때 냉장고랑 주변 닦고 치웠는데 그 뒤로 괜찮은 줄 알았더니 어제부터 거실에서 이상한 냄새가 스물스물 나는 거임
화장실도 청소해보고 주방 개수대도 청소했는데도 냄새가 계속 나서 뭐지 했는데 언니가 어 이 냄새 어디서 맡아봤는데 하고 계속 냄새 맡더니 3달 전에 상한 된찌 냄새라고 갑자기 냉장고 주변을 겁나게 맡다가 결국 냉장고 들어내고 바닥 청소까지 했는데도 오늘 일 마치고 집 오니까 다시 냄새 나는 거야 ㅠㅠ
그래서 언니가 다시 냉장고 들어내서 코박죽하더니 뒤에서 냄새 난다고 뒤에 부품 냄새 하나하나 맡아보고 제일 냄새나는 부분 찍어서 지피티한테 물어보니까 그거 물받이라고 빼서 청소해도 된다고 하길래 방금 청소했더니 냄새 싹 없어짐;;;
조향사 괜히 하는 거 아닌 듯...;; 어케 3달 전 한 번 맡은 냄새를 기억햇다가 그걸 냄새 맡아서 찾아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