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를 사귀게됐는데 원레 사친이었어 근데 얘가 나 만나기전에 짝사랑했던 사친이있었대 근데 지금 노래듣다가 애인이 사친한테 설렜을게 이입이돠면서 내가 간질간질하고 설레는거임.. 이게무슨 감정이지? 노래는 자니듣고있는데 애인이 막 설레했을 그 무드가 설레서 지금 기분이 좋아짐.... 물론 애인이 나한테 설렌다는거 상상해도 기분은 좋아|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1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애인를 사귀게됐는데 원레 사친이었어 근데 얘가 나 만나기전에 짝사랑했던 사친이있었대 근데 지금 노래듣다가 애인이 사친한테 설렜을게 이입이돠면서 내가 간질간질하고 설레는거임.. 이게무슨 감정이지? 노래는 자니듣고있는데 애인이 막 설레했을 그 무드가 설레서 지금 기분이 좋아짐.... 물론 애인이 나한테 설렌다는거 상상해도 기분은 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