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보통 스토리 공유면은 그 사람 생각나니까 한거 아냐?!!!!!
근데 상대방도 애인있던데 그냥 동료로서 재밌으니까 보낸거라 의미 부여 노노인가 쩝
스토리 글 태그가 아니라 릴스 공유!!디엠으로!!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보통 스토리 공유면은 그 사람 생각나니까 한거 아냐?!!!!! 근데 상대방도 애인있던데 그냥 동료로서 재밌으니까 보낸거라 의미 부여 노노인가 쩝 스토리 글 태그가 아니라 릴스 공유!!디엠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