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구랑 키 똑겉은데 얘는 너무 마른 느낌이길래 몸무게 나보다 훨씬 말랐을줄 알았는데
나랑 비슷해… 운동도 아예 안하능애라 근육 없다했는데 ㅠㅠㅠ 키커서 여리한느낌 안나는줄 알았는데 살 겁나 빼도 난 뭔거 저렁느낌이 안나는데 ㅠ
|
내친구랑 키 똑겉은데 얘는 너무 마른 느낌이길래 몸무게 나보다 훨씬 말랐을줄 알았는데 나랑 비슷해… 운동도 아예 안하능애라 근육 없다했는데 ㅠㅠㅠ 키커서 여리한느낌 안나는줄 알았는데 살 겁나 빼도 난 뭔거 저렁느낌이 안나는데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