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80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
여자임 
대표 사진
익인1
난 알바 쿠팡밖에 안해보긴 했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땠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몸이 너무 힘들어 근데 사람 대하고 이런건 아니라서 그게 좋긴 했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그래도 돈은 금방 벌지? 나도 사람 대하는 거 싫어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건강 이슈로 하프조만 해서 딱 쓰고 없어질 돈만 벌긴 했어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하프조가 뭐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신선센터는 풀로 8시간 일하는거 말고 4시간 일하는것도 있거든 신선만 있는걸로 알고있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하 자세히 알려줘서 고마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더워도 마스크 꼭 껴..난 축농증을 얻어서 개고생했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꼭?ㅠ 안힘드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먼지 상상이상+사람바글거려서
걍 병균 소굴로 드간다 생각해야돼 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ㅠㅠ 또 꿀팁 같은 거 있어? 자물쇠 사가는 사람 브이로그에서 본 거 같은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장갑이랑 자물쇠정도?
거기서 주는 장갑 구려서
그리고 내가 신청한 공정에 못갈스도 있어 ㅋㅋ
난 따른데로 끌려갔는데
팀으로 일하는 헬공정가서 갔다와서 며칠앓음ㅋㅋㅋㅋ택배상자 옮기고 랩핑도했어
허브아닌데 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하ㅠㅠ 말만 들어도 힘들겠다 알려줘서 고마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오늘 2회차 갔는데 여러번 갈 생각이라면 개인 안전화 하나 장만하는 거 추천…. 지어진지 얼마 안된 센터는 그래도 안전화 소독기 문도 닫아두고 꺼내면 따뜻해서 소독 느낌은 났는데… 오늘 간 센터는 이미 고인물 한가득이라 그런지 신규 아니면 거의 개인 안전화 신고 소독기 문 걍 열어두고 낡은 상태라 깔창 다 없음 …
다이소에서 개인 깔창이라도 사가 제발.. 내 발 오늘 사라지는 줄 아 그리고 무좀 옮는 것도 무서움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매년 내 생일에 별똥별 떨어짐
4:47 l 조회 4
낼 점심 뭐먹지5
4:44 l 조회 9
해외거주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4
4:43 l 조회 17
김똘똘 많이 봤더니 게이더 생김
4:43 l 조회 13
와 애매하게 잠 깼다..
4:41 l 조회 16
올공 지금도 시위하고 있네
4:38 l 조회 32
나만 있는것 같은 이상한 습관임3
4:38 l 조회 55
애 낳는 행위 자체가 대단한거같음
4:37 l 조회 15
만화/애니 내 힐링존2
4:37 l 조회 54
유튜버 하는 친구 대단한 점...5
4:36 l 조회 114 l 추천 1
지금 아이폰17을 사는게 맞을까?5
4:34 l 조회 23
애인이 자꾸 나 친구없다고 말하는데 스트레스받아3
4:32 l 조회 58
아 방금 미친짓을 해버렸어...이제 되돌릴 순 없겠지....8
4:28 l 조회 315
인과응보 업보 부메랑 이런것도 걍 다 생각하기 나름인것같다
4:26 l 조회 9
익명이라 말하는것이지만 나 얼굴로 돈벌어먹고 살아6
4:26 l 조회 70
크림은 다 새상품이야???2
4:23 l 조회 60
아이폰 데이터 100기가쓰는데 늘부족했는데 업뎃하니 괜찮네?1
4:23 l 조회 8
이거 새끼바퀴임..?11
4:20 l 조회 126
나 왜이렇게 운이 안올까3
4:19 l 조회 34
어릴때 친해진 친구들이랑 너무 안맞는? 사람들 있어?5
4:1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