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다 내앞으로 나오는돈인데 은근히 나는 안주고 전부 다 가져가려고 하네 돈 안나왔다고 하고 싶은데 작년에도 엄마가 다가져가려고 하길래 안나왔다고 거짓말했어서 이번에는 안통할것 같고 나도 돈 없어서 이거에만 의지하고 있는데 그래서 걍 나온 금액의 반절만 줄까 생각중인데 짜증나ㅜ
|
그거 다 내앞으로 나오는돈인데 은근히 나는 안주고 전부 다 가져가려고 하네 돈 안나왔다고 하고 싶은데 작년에도 엄마가 다가져가려고 하길래 안나왔다고 거짓말했어서 이번에는 안통할것 같고 나도 돈 없어서 이거에만 의지하고 있는데 그래서 걍 나온 금액의 반절만 줄까 생각중인데 짜증나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