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더 질질 끌면 갖고 노는 것 같아서, 솔직하게 마음이 없는 것 같다 친구로만 느껴진다고 했는데상대는 미안해할 필요 없다고 한두 번 더 볼 수는 없냐고 그러네…… 남한테 상처준 것 같아서 너무 미안해
| 썸 말머리 모아보기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더 질질 끌면 갖고 노는 것 같아서, 솔직하게 마음이 없는 것 같다 친구로만 느껴진다고 했는데상대는 미안해할 필요 없다고 한두 번 더 볼 수는 없냐고 그러네…… 남한테 상처준 것 같아서 너무 미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