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82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

먹는 약을 주사로 바꾸고 
진짜 살이 너무너무너무 상상 그이상으로 쪄
생전처음 보는 숫자가 떠버렸어 159센티미터에 
82.2킬로그램이 떠버림

정신과 치료를 받는 까닭은 
조울증때문이라 약안먹었다가 월급 세달치를 카드값으로 
전부 털어 먹은 적있어서 함부로 단약할 수가 없음 
아울러 교수님 말씀도 맞긴 해 
먹는 약이나 주사나 성분과 용량은 같거든? 
근데 살이 지금 너무 심각해서 고민이야 

교수님을 통해 위고비, 마운자로 맞아보기도 했는데 
그거 너무 일상생활에 지장생기더라 
회사에서도 일에 집중을 못하겠어서 생업에 지장생겨서 
딱 한번 시도해보고 관둠 

그렇다고 어디 약만 처방해주기로 소문난 그런 병원가서 
속칭, 나비약 같은 식욕억제제 먹었다가는 
진짜 날씬한데 인성파탄에 정신나간 할리퀸될거고 
 한약? 한약은 잘 듣는거같아서 시도해보았다가 
갑상선에 문제생겨서 큰병원갔다왔음 

진짜 내 몸은 왜 이러냐 ㅜㅜ 
이정도면 주치의 교수님하고 말씀나눠야 겠지 ㅜㅜ 세상에 
대표 사진
익인1
식욕억제제중에 단계별로 나눠서 먹는 약 있음 그건 나비약보다 안정성 보장되고 장기복용도 됨 이게 다른 질병있는 환자들이 체중관리 안되면 이거 처방해주기도 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고 배출제도 같이 복용하면 좋음 배출제는 오래 먹어도 되는 약임 물론 개인 건강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비용적으로도 괜찮은 편이야? 알려줘서 고맙습니다 ㅜㅜ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 기억에,,,,,,, 마운자로 한달이랑 식욕억제제+배출제 한달 가격 거의 비슷햇던거 같앵 식욕억ㅈ제는 매일 한개씩이고 배출제는 밥먹고 먹는약이라 하루 3번치 처방인데 나는 두끼만 먹어서 2번 먹고 한달보다 좀 더 먹엇던 기억이 이씀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한번 교수님한테 물어나보겠어
알려줘서 고마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배출제는 가기전에 어떻게 작용하는지 같은거 좀 보고 가,,, 일상생활에 뜻밖의 지장 마니 감,,,,,,,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헉 나 핑거프린세스같이 지금 댓글만 보고 상상하는데 거의 “발사” 수준이었는지 궁금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니 발사의 문제가 아냐 그냥 직접 꼭 찾아보길 바람....! 젤 유명한 약이 제니칼인데 처방받게 될수도 잇으니까 진짜로 꼭 탖아보고 가 아니면 불미스러워진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먹는 약 복용해서 살찌고 5년지나도 그대로야
힘내라ㅜ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힘내자 ㅜㅜㅜ 어쩔 수 없다 그냥 정석으로 빼는 수밖에 없겠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 부작용은 어쩔 수 업지... 정신과약 먹는 중에 한약이나 다른 거 먹음 진짜 큰일나 조심해!!! 그 정신과 약 중에 살 안찌는 약도 잇다던데 그건 안된대?? ㅠ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옆집 뜨밤 보내네 복도까지 소리 다 울리네
3:15 l 조회 1
키빼몸120이 안날씬할수잇어?ㄷㄷㄷ
3:15 l 조회 1
혹시 바퀴벌레 울어..?4
3:14 l 조회 12
나 무성애자인가
3:13 l 조회 6
스페이스 엑스 165 절대방패네4
3:13 l 조회 11
입원 중인데 방 배정을 잘못 받은 것 같아
3:12 l 조회 10
10키로 빠진 걸로 딴사람같고 글진 않지?2
3:11 l 조회 14
탈모 많이 좋아진 것 같아?2
3:11 l 조회 21
30넘어서 워홀가는 이유는 뭐야??
3:11 l 조회 7
내기준 현재 최악의 사이트2
3:10 l 조회 42
길 물어봄 자주 당하는 얼굴은 좋은 얼굴일까...?2
3:10 l 조회 16
개솔직한 남자 이상형 적자 7
3:09 l 조회 20
가르마를 어디쪽으로 타야할까
3:09 l 조회 4
애안낳을껀데 결혼서두르는이유가 뭘까?
3:08 l 조회 6
메가커피 토피넛라떼 먹어본사람
3:08 l 조회 36
서울 30대는 결혼 잘 안 해!?1
3:08 l 조회 13
대학생활 좀 억울한게 내가 8
3:08 l 조회 47
간호학과 익 있어?4
3:08 l 조회 18
남자 키 적어도 몇부터 가능?9
3:07 l 조회 23
너네 키큰 여자 부러워??9
3:0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