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내가 못난 외모는 아닌데 얼굴로 밥벌어먹고 살 정도도 아니거든
근데 뭐만하면 언니는 예쁘니까~ 언니는 말랐으니까~ 이러는데 진심 기분은 나쁘지 않다만 너무 부담스럽고 어케 반응해야할지 모르겟음
자존감도 많이 낮은 동생이라 더 고쳐주고싶고 그래
어떻게하면 잘 말할수 있을까
|
솔직히 내가 못난 외모는 아닌데 얼굴로 밥벌어먹고 살 정도도 아니거든 근데 뭐만하면 언니는 예쁘니까~ 언니는 말랐으니까~ 이러는데 진심 기분은 나쁘지 않다만 너무 부담스럽고 어케 반응해야할지 모르겟음 자존감도 많이 낮은 동생이라 더 고쳐주고싶고 그래 어떻게하면 잘 말할수 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