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땜에 상경해서 가족, 친구들 아무도 없이 혼자 살어 ㅠ낼 3시 퇴근해서 쭉 혼자인데 뭐하면 알차게 보낼 수 있을까..?생일 전날인데 뭔가 벌써뷰터 넘 우울해 ㅠ내일 혼자 시간 보낼 생각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