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이 친구 한 11월쯤부터 관심 있었지만 연락은 딱히 안하다가우연한 계기로 안 쉬고 디엠을 3시간 했었나
그러다 2월쯤에 그 친구가 시간 괜찮으면 만나서 놀자고 하길래
둘이서 영화도 보고 저녁 먹고 노래방 가서 한 번 놀았어
그러고 나중에 모임 때 보자~식으로 연락 끊기고
3월부터 어제까지 연락도 모임도 없이 지냈지
그러다 얘가 어제 내가 좋아하는 가수 콘서트 다녀왔길래
그거로 말 걸어서 연락 아닌 연락..하는데 어떻게 하면
덜 부담스럽게 다가갈 수 있을까..? 다짜고짜 밥 먹자고 하기도 참 뭐하고
나는 아직 학생이고 상대는 직장인이라 많이 조심스럽다

인스티즈앱
미남을 애인으로 만드는 법 ㅇㄱㄹㅇ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