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86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6

천만원남짓밖에 없어

어쩌다보니 인생이 이렇게 가장으로서 희생만 하면서 흘러왔네 진짜 열심히 일했는데 정작 내손에 쥔돈은없다

대표 사진
익인1
빚 없자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갚아서 없는거지 진짜 어마무시하게 많았어 이거 갚은게 신기할정도로 차라리 내가 내 욕망대로 노름이니 도박이니 유흥해서 날린거면 억울하지도않지 솔직히 내잘못도아닌데.... 그냥 억울하고 참 슬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제대로 살려면 이기적이어야함 가족들 생계고 자시고... 근데 그게 쉽지가 않으니 참 그렇다 다른 가족들은 일 안해? 지금 안끊으면 솔직히 평생 그러고 살아야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박차고 나왔으니 이제 비빌 구멍도 없으니 지들이 알아서 일 하겠지 편알을 하든 뭘 하든...... 다행히 이제서야 끊기는 했어 골방에서 내 인생 돌아보니 참 기구해서 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고 쓰니야 고생했어 이제라도 그렇게 끊어낸거 난 잘했다고 말해주고싶음... 너 이제 스스로를 위해서만 돈 쓰고, 모으고 더 나아질 일만 남은거야 그 골방이 머지않아 투룸이 될거고 내 집 마련도 될거니까 힘내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정을 다 알진 못하지만 너무 멋있어!!!!! 고생 많았어 앞으로는 행복하고 돈 더 많이벌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대단해 뭐가됐든 네가 생활력이 있으니 지금 이렇게 잘 살아왔던거임 그거 아무나 절대 못 함.. 정말 쓰니가 할 만큼 최선을 다 했으니까 후회도 자책도 안 했음 좋겠다,, 아직 젊으니까 지금부터라도 널위해 살아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젊어?ㅠ 서른여섯이 젊다고 생각해.....?ㅠ 젊은건 아니고 이제 늙긴했지....쨌든 이제 날 위해 살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 40에 죽을거여? 오늘이 젤 젊은거지 아직30대구만.. 어린건 아니지만 젊은 건 맞지..! 본인이 생각하기 나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멋있다 난 떳떳한 게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쓰니 인생이 그런 것 같네 앞으로 더 잘될 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생했다ㅜㅜㅜ충분히 멋지게 살아왓어ㅜㅜㅜ앞으로 더 행복해질거야 응원할게ㅜㅜ행복하구 돈도 가득하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혹시 따로 돈나갈곳있어? 주기적으로 뭐 약을 사야한다던가 병원간다든가 그런거 다니면
천만원으로 내가 뭐하면 좋을지 뭐배우고 싶은지 생각해보는거 어때!!??
빚은 없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몸은 나이많아서 주기적으로 그냥 골골거려ㅋㅋ 하도 고생하고살았더니 얼굴은 고생때문에 노파처럼 늙고 몸은 그냥 적당히 그에맞게 징징대는수준이긴 하다ㅋㅋㅋ 이제와서 배워도 될까? 배우고싶은건 있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제와서 배워도 될까가 아니라
많이 지쳐보여서 그래 죽는거 보다 낫잖아 어쩌라고? 생각하면서 쓴이만 보면서 살아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제목을 나 정말 힘들게 살았고 지금 서른 여섯인데로 바꿔줘라 문맥이 좀 이상해
그리고 고생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쏘리 바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을 나이 앞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그게 뭐가 중요해? 뭔 중요한 내용이라고 지적하냐 이런글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작은 것 부터 바르게 잡아야
다시 실패하지 않고 성공해
일단 글부터 바르게 써야
말의 힘이 생겨
공감 하나도 안 되겠지만
그냥 해봐 이게 시작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고마워 무슨 말인지 이해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지금 사회생활한지 10년 넘어가는데.. 돈모은거 1도없다? 가족때문에
진짜 너무 힘들었는데 그냥 하루하루 내가 맛있는거 먹고 소소한거 사면서 행복해하고 작은거에서 행복을 찾고있어
남이랑 비교하면 한도 끝도 없이 우울해지는데 그냥 아무생각말고 앞으로 살아갈생각 내일은 당장 뭘 맛있는걸 먹지? 이런생각만 하고 있어
쓰니도 많이 힘들었겠고 힘들겠지만 이제부터 쓰니만 생각하구 고생한만큼 좋은일들만 잇을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제 쌓여갈 일만 남았네
빚만 없어도 이제 좀 살만해져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부모님만 재테크에 ㄹㅇ 관심없나
0:28 l 조회 1
노트북 15년 사용했는데
0:28 l 조회 1
미래 스포당하고 싶다
0:28 l 조회 4
21살이 혼자 여행간다고 하면 허락안해주겠지..
0:28 l 조회 4
고3인데 진지하게 자퇴 고민중이야
0:28 l 조회 3
아빠 지인찬스로 쉽게 취업할 수 있다면 할 거야?
0:28 l 조회 3
가루쿡? 갸루쿡?
0:27 l 조회 4
나는 걍 주식 현타는 안 오고 내 노력 없이 이런 돈을 벌 수 잇다는 거에 감사함ㅋㅋㅋㅋ
0:27 l 조회 5
익들아 남친말고 다른 남자가 출근길에 태워주면 얻어타?2
0:27 l 조회 9
27살에 승무원준비하는고
0:27 l 조회 10
지금이 스페이스 x 구매할 타이밍이야
0:27 l 조회 10
갑자기 남자가 휴대폰 많이 보고 피식 웃으면
0:27 l 조회 10
개쫄보 지수투자자 수익 보고갈래?...
0:26 l 조회 16
나 하닉 평단 8만원인 사람 봤는데3
0:26 l 조회 19
외국 회계학 석사 준비중인데 대학원 가서 뭐하는거지..????
0:26 l 조회 4
나 맥북밖에 없는데 컴활따기 힘둘어??1
0:26 l 조회 10
해외거주 얘들아 나 너무 무섭고 불안한데 아무나 응원 한마디만 해줄 수 있을까 …..4
0:25 l 조회 11
최근 몇년 케이팝 노래들 가사 너무 수준 낮은거같아
0:25 l 조회 9
오버핏 반팔입으면 실제로 한 쪽 옷핀으로 고정해서 올려입어?
0:25 l 조회 4
진심으로 하닉 없는거보다 우주테크 산 나에게 더 열받음1
0:2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