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ㄹㅈㄷ 밝은 사람이였음 나한테 환자분 보호자시죠 이러는데 처음 보는 사람이라서 넹…?이케 했는뎉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 저 처음 보시겠구나 저는 환자분의 수술!!!집도를!!!한 의사는 아니구요 옆에서 어시 그러니까 도와준 의사인데 저희 교수님을 대신해서 수술결과 좀 간단하게 말씀드릴려구 저 이상한 사람아니구 환자분의 진단과 치료과정 수술까지 다 함께한 의사중에 한명이 바로 저!!!입니다 !!! 이러고 나를 데리고 가섴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호사들 있는 곳으로 가더니 나를 컴터 두개앞에 앉히는데 의자가 불편하게 생겼었음 난 ㄱㅊ은데 먼저 간호사한테 아 쌤 의자 진짜 편해보인다 그 편해보이는 의자 제가 좀 잠시 빌려도 될까요 보호자분 엉덩이가 아플거 같아서 제 빵댕이는 아파도 되는데 제발 잠깐만 빌려주쇼 이러고 의자도 편한걸로 준비해주시곸ㅋㅋㅋㅋㅋㅋㅋㅋ모니터 두개보면서 이게 환자분 수술전 ! 수술후 ! 이러고 보여주시는거임 무슨 게임마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잔 여기 혹이 있었는데 없어졌죠 있다가 없어짐 있다가 없어짐 이러고 화면 전환하면서 보여주는데 게임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전체는 제거 못 하고 한 70퍼 제거하고 30퍼는 항암으로 사라지게 해야해요 !!! 제가 볼때 없어질거 같은데 그리고 꼭 없어지면 좋겠고요 하는데 너무 밝으셔서 그때 처음으로 병원에 있다가 웃은거 같음

인스티즈앱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