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집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일단 방음 너무 안되고
전에 집들은 좀 넓었고던 근데 여기 오면서 가구 많이 당근하거나 버리고 옴 ㅠㅠ 이건 오쩔 수 없는 것 같긴한데
가끔 엘베 겁나 오래기다려야 할때도 빡치고
전 집에서는 빨래도 통돌이로 해서 이불빨래도 ㅆㄱㄴ 이였는데 이제 무조건 코인빨래방 가야할 생각에 슬픔
그 기본옵션 드럼세탁기 너무 작아..
근데 월세는 심지어 더 비싸서 후회된다 근데 또 직장 옮기면서 이사온거라 인프라가 여기만한데가 없네
수납공간도 너무 쓰레기임
글고 전에 집들은 다 화장실 창이 있었는데 오피스텔이라 쩔수지만 창 없는것도 한몫해 집이 금방 습해짐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