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89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3

배달 요청란에 강아지들이 너무 심하게 짖어서 그냥 문앞에 두고 초인종 누르지 말아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라고 썼거든? 걍 어플로 배달완료표시 보고 나가서 받겠다고 써둠

근데 오늘 배달 하시면서 초인종도 두어번씩 누르고 문도 쾅쾅 두드리고 배달왔어요!!!! 하고 소리 개 크게 지르고가심....배달요청란을 그냥 확인 안하신건가..

나는 문도 두들기고 초인종도 두번씩 누르고 소리지르는 사람을 단 한번도 못봐서 걍 일부러 그러신거같아서 기분이 좀 묘함...ㅋ

대표 사진
익인1
확인을 아예 안하신듯...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너무 오바쌈바로 문 두들기고 소리질러버리시니까 일부러 그런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좀 의심되긴한다 ...다음에 그런 배달원 안걸리는수밖에ㅠㅠㅠ문앞에 크게 써두고 뭐 붙여놓으면 안돼?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근데 강아지가 없으니까 초인종 누르지 마세요! 라고 붙여놓기 조금 애매한게 직접 전달하는 우편물이나 소독, 경비실 등등 오실때도 있어서ㅜㅜ 그냥 배달요청란에만 써놓는중....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아 강아지가 진짜 있는건 아니었어?? 그래도 벨 누르지 말라고 하려면 이런거 붙여두는거 어때?? 붙여놔도 보고도 두드리는 사람 있을수도 있겠지만 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안 읽는 사람 좀 있던데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뭔가 안읽었다기엔....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아무리 그래듀 문두드리고 소리까지 지른건 에반데.....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솔직히 말해서 메뉴보고+말투 여자가 시킨거같으니까 일부러 그런건가 싶었음...아니 누가 소리를 그렇게 질러...하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개무서웠겠다... 요즘에도 저런 미친싸이코가 있구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청사항 확인 안 하는 사람 진짜 개많음 노크x 했는데도 현관문 쾅쾅쾅 두들김; 그래서 누구세요 하니깐 배달이요 이래서 짜증나서 요청사항 좀 보세요 아저씨! 노크 왜 해요!! 이랬더니 그냥 무시하고 가더라;; 댕짜증남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오 아니 아무리 그래도 너무 오바쌈바로 두들기고 초인종 누르면서 소리지르니까 일부러 그러는줄...익인이도 짜증났겠다ㅜ...하...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읽은건 그렇다쳐도 나 한번도 그렇게 쾅쾅거리면거 소리치는 기사는 못봣음... 예의가없네그냥;;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도 한번도 못봐서 일부러 그러나 하는 생각이 들엇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배배꼬인사람 아니먄 걍 요청사항 안본거... 벨 ox 요청사항가지고 트집잡아서 환불하는애들 있어서 보통은 잘 지키든데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솔직히 일부러 그런거같다고 생각함...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건 걍 내생각인데 강아지얘기해서 일부러 그럴수도 있었을까 애가먹을거에요~ 이거랑 비슷한 결?로 동물 싫어하는 그런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현관문 두드리는 기사 살면서 본적이 없는데
요청사항 안봐도 왜 두들기지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들기는 사람은 한두번 보긴 했는데 초인종+두드림+소리지름 삼콤보는 처음봐 ㄹㅇ로...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지 나는 문앞에 두고 문자달라고 해논 후로 한번도 벨 누른적이 없음 기사님들;;의심갈만할것같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마 배달온지 몰라서 음식 식었다 녹았다 컴플 받은적 있을지도
띵동하고 문두드리는 라이더도 있더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런적 있는데 벨누르고 쾅쾅 거리고… 눈 삔줄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확인 안하신듯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확인을 안했다기엔 너무 정도가 지나친거 아닌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확인을 안 해도 문 쾅쾅 두드리면서 소리 크게 지르는 거 한 번도 본 적 없음 고의성 보임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요청사항대로 밀안하고 문앞에 두고 갔다가 음식 식었다고 컴플걸거나 분실되는경우 종종 있다더라
그래서 그런걸지도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확인 안 한거 같음 걍 이렇게 생각해
일부러 그랬다고 해도 뭐 어떻게 할 방법 없음
나도 그런적있어서 배민에 컴플도 걸고 했는데
걍 라이더 교육 더 시키겠다가 끝임
특히 집주소도 아는데 더 뭐라하기 그래서 걍 넘겼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후기보면 배달 점수 주는거 있지않아?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문구를 확인 안 하신 듯 가끔 문 쾅쾅 두드리고 가는 배달원 있긴 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가끔 확인 안 하는 사람 있더라 나도 초인종 누르지 말랬는데 꼭 누르는 사람 있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부러 그러는거 아냐? ㅜ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요청사항 좀 남자같이 써야함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고객센터 문의넣어 배민이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요청사항 미확인이랑 일부러 그런것같다고 고의성 보인다고 ㄱㄱ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부러 그러는 것 같기도ㅠ 난 한 번도 문 두드리는 배달기사님 본 적이 없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포스트잇 붙여놩 종이에 테잎도 쌉가능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가끔 그런 기사 있음 나는 요식업 종사자인데 컴플 들어와서 대행업체에 확인연락 넣어보면 그런 기사 대부분이 제대로 안 읽고 지맘대로 일해서 그런거니까 넘 속상해 하지 말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일땜에 모텔 혼자 투숙한적있어서 그냥 문앞에ㅜ놔달라했더니 사람 나올때까지 벨 누르더라 몇분내내 , 놔두고 갈법도 한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거 그러는 사람도 있긴해..개가 짖는다거나 아이가 자고있다고 벨 누르지말라고 적으면 일부러 벨 누르고 문 쾅쾅 두드린다는 사회부적응자들 몇번 본 적 있음 왜저러나몰라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0에도 안산 하닉을 300에 사겠다고??
8:09 l 조회 5
생일은 즐거움과 씁쓸함이 공존하는 듯
8:09 l 조회 5
삼전은 왜 제자리걸음이야1
8:07 l 조회 15
얼마전까지 하닉 200이었는데..4
8:07 l 조회 31
사회생활 잘하고싶다 찐따출신이라 내 화법이 볍신같아
8:06 l 조회 26
짱웃기다 퇴사 통보했더니 나 퇴사일 전에 연차 박박 긁어 쓰네
8:06 l 조회 35
이번에는 다이어트 1년 잡고
8:05 l 조회 11
하닉 300 미친2
8:04 l 조회 147
알바 3주전에 그만둔다말했거든?
8:04 l 조회 12
넘 추워서 수면바지입음
8:04 l 조회 14
하닉 300이다 얏호
8:03 l 조회 16
하닉 300 찍음
8:03 l 조회 29
와 삼백닉스 찍음
8:03 l 조회 12
사무실에 조용히 있는데 알람울림
8:03 l 조회 16
아 무좀 너무 간지러워....
8:02 l 조회 19
사람 보면 짖는 개는 교육 잘못한 거야??
8:02 l 조회 14
보통 집들이 때 받은 돈 다시 돌려줘? 아님 새로 뽑아서 줘?
8:01 l 조회 6
어제부터 대구 너무 추워..
8:01 l 조회 6
실수했는데 쥐잡듯이 잡는 상사때문에 회사가기 무섭다4
8:01 l 조회 31
와 나 요즘 스트레스랑 불안 심한데 바로 이 빠지는 꿈 꾸네
8:0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