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요청란에 강아지들이 너무 심하게 짖어서 그냥 문앞에 두고 초인종 누르지 말아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라고 썼거든? 걍 어플로 배달완료표시 보고 나가서 받겠다고 써둠
근데 오늘 배달 하시면서 초인종도 두어번씩 누르고 문도 쾅쾅 두드리고 배달왔어요!!!! 하고 소리 개 크게 지르고가심....배달요청란을 그냥 확인 안하신건가..
나는 문도 두들기고 초인종도 두번씩 누르고 소리지르는 사람을 단 한번도 못봐서 걍 일부러 그러신거같아서 기분이 좀 묘함...ㅋ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