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89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남자말고 여자 팔이나 쇄골쪽에 레터링이나 귀여운 그림, 이쁜거 등 (이레즈미x)
솔직한 마음으로 익들운 편견이 있는편이야?
대표 사진
익인1
그정도는 귀여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부위는 생각보다 은근히 보이긴 보이더라
친구로는 ㄱㅊ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돈 별 생각 안드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내가 타투가 있는 입장인데 타투를 왜 했냐고 이해안된단 식으로 대놓고 물어보는 애들 있긴함 종종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땐 어똫게 대처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친한애들은 애초에 안저러는데 나랑 안친하거나 잘 모르는 애들만 저러니까 .. 걍 하고 싶어서 했지~ 하던가 너무 대놓고 비꼬면서 말하는 애들한텐 알빠야? 시전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착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왜? 쓴이가 타투 있는 입장이라 올린 글인가? 만약 그런거면 별로 남 시선 생각 하지마 나는 26살에 타투도 좀 크게 몇군데 있는 편인데 진짜 남들 시선 하나도 신경 안쓰이고 알빤가 싶더라 한거 후회도 안댐!! 20대 초반에 했는데 아직 조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내가 타투있는건 아닌데 최근 친해진 여사친이 타투가 있어서 그냥 좀 문득 궁금해졌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헐 글쿠나 난 쓴이가 입는 입장인줄 알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뭐 쓴이처럼 없는 입장인 사람들 말이 더 와닿긴 하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위치에따라 다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팔 쇄골 뒷못 여기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팔은 크기가 어떻든 레이즈미 이정도 아니면 ㄱㅊ 쇄골은 손가락 크기 넘어가면 오.. 싶을듯ㅠ그 이하는 ㄱㅊ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레터링은 별로고 손톱만한 귀여운 그림은 좋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편견이라기보단 굳이 왜 돈주고 몸에 안예쁜 그림을 그리지?싶은 느낌?돈버리는 느낌임ㅠㅜ안예쁘고 안귀여움……..걍 암것도 없는게 내취향이라 그런것같아 물론 타투한 사람 앞에서 티는 절대안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애초에 그 정도로 귀여운 걸 본적이 없음 본인 눈에나 귀엽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딱 이거…사회성 챙겨야하니까 귀엽다곤 해주는데 사실 하나도 안귀엽고 안예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4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5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6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문 정도는 ㄱㅊ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있는편 그왜 타투도 ㅈㅎ랑비슷하다고 하잖아 내면이 불안정한게 어느정도 있구나 안타까운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성이 저런정도의 타투있다고 하면 괜찮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과거엔 괜찮앗는데 그게 괜찮다고 생각했다가 흐린눈하다 만나고 데여서 ㄴ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ㄴ근데 그럴바에 스티커붙이지 싶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티커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요즘 헤나스티커도 이쁘게 잘 나와서ㅋㅋ 가족이나 반려동물 관련된 타투처럼 의미있는거 아니고 그냥 패션인거면 일시적인게 더 나아보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굳이 왜 돈줘가면서 계속 남는 그림을 박아넣는거지 생각하고는 함
솔직하게 이성이 타투있다 하면 별로 안좋게 보이기도 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작은거면 ㄱㅊ 근데 이레즈미말고 걍 다른타투라도 부위가 넓으면 ㅂㄹ .. 편견없을수가없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매우 편견있음 타투 있으면 흡연자에 술 많이 마실 것 같고 애초에 그런 레터링 문신하는 거 자체도 생각 없어보이고 충동성 강하고 가오 잡는 중2병 같아보여 나이 많으면 더 꼴보기 싫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타투 자체가 편견있음
귀여운건 어느정도 알아보고 거를지말지 정도지
편견이 없는건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편견잇어 여잔데...ㅋㅋㅋㅋ귀여운지아닌지는 봐야알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귀엽고 쪼그만거면 괜춘한데
지름 3cm 넘으면 좀 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ㅇ 싫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좀 불안정한 사람 같다고 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본문이랑 별개로 궁금한 건데 안 보이는 위치에 있던 거 나중에 알게되면 갑자기 사람 이미지가 안 좋아보임? 이레즈미 아닌 이상 난 아무 생각 없는데 그걸로 편견이 생기는 게 신기해서 디자인도 걍 본인 취향인 건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만들은 다 우울증인가?
0:29 l 조회 3
우리 부모님만 재테크에 ㄹㅇ 관심없나
0:28 l 조회 8
노트북 15년 사용했는데
0:28 l 조회 6
미래 스포당하고 싶다
0:28 l 조회 7
21살이 혼자 여행간다고 하면 허락안해주겠지..6
0:28 l 조회 12
고3인데 진지하게 자퇴 고민중이야
0:28 l 조회 6
아빠 지인찬스로 쉽게 취업할 수 있다면 할 거야? 2
0:28 l 조회 7
가루쿡? 갸루쿡?1
0:27 l 조회 5
나는 걍 주식 현타는 안 오고 내 노력 없이 이런 돈을 벌 수 잇다는 거에 감사함ㅋㅋㅋㅋ
0:27 l 조회 5
익들아 남친말고 다른 남자가 출근길에 태워주면 얻어타?3
0:27 l 조회 9
27살에 승무원준비하는고1
0:27 l 조회 12
지금이 스페이스 x 구매할 타이밍이야
0:27 l 조회 10
갑자기 남자가 휴대폰 많이 보고 피식 웃으면
0:27 l 조회 10
개쫄보 지수투자자 수익 보고갈래?...
0:26 l 조회 24
나 하닉 평단 8만원인 사람 봤는데4
0:26 l 조회 29
외국 회계학 석사 준비중인데 대학원 가서 뭐하는거지..????
0:26 l 조회 5
나 맥북밖에 없는데 컴활따기 힘둘어??1
0:26 l 조회 12
해외거주 얘들아 나 너무 무섭고 불안한데 아무나 응원 한마디만 해줄 수 있을까 …..5
0:25 l 조회 13
최근 몇년 케이팝 노래들 가사 너무 수준 낮은거같아
0:25 l 조회 9
오버핏 반팔입으면 실제로 한 쪽 옷핀으로 고정해서 올려입어?
0:2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