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한달하고 4빠지고 5 한달하고 5빠진 후에 세달차인 지금 5 3주차까지 맞음. 지난 주말에 뷔페가서 좀 먹긴했는데 이번달에 1키로 빠짐.. 정체기인지 그냥 지난주에 먹었다고 그런건지... 근데 무서워서 용량은 못 올리겠어ㅠㅠ 그냥 5로 가도 되는걸까?? 아님 정체기 뚫기 위해 다른 약 병행해도 되는게 있을까?? 알려주라ㅠㅠ 지금 심각... 참고로 고도비만임..
|
2.5 한달하고 4빠지고 5 한달하고 5빠진 후에 세달차인 지금 5 3주차까지 맞음. 지난 주말에 뷔페가서 좀 먹긴했는데 이번달에 1키로 빠짐.. 정체기인지 그냥 지난주에 먹었다고 그런건지... 근데 무서워서 용량은 못 올리겠어ㅠㅠ 그냥 5로 가도 되는걸까?? 아님 정체기 뚫기 위해 다른 약 병행해도 되는게 있을까?? 알려주라ㅠㅠ 지금 심각... 참고로 고도비만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