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살 사회초년생이고
7년 납 10년 만기 (만기시 환급률 117.6%) 월에 20씩 넣고 있어
넣은 지 6개월 정도 되어서 해약하면 지금 약 10만원 정도 돌려받는거 같은데
처음엔 원래도 적금하니까 적금처럼 생각해야겠다 했는데
찾아보니까 20대 사회초년생일수록 더더욱 종신보험은 손해라고 금액 적을 때 해지하라고 하는 글들이 많더라고 ㅎ ... 혹시 종신보험 잘알 익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서 ,,
|
27살 사회초년생이고 7년 납 10년 만기 (만기시 환급률 117.6%) 월에 20씩 넣고 있어 넣은 지 6개월 정도 되어서 해약하면 지금 약 10만원 정도 돌려받는거 같은데 처음엔 원래도 적금하니까 적금처럼 생각해야겠다 했는데 찾아보니까 20대 사회초년생일수록 더더욱 종신보험은 손해라고 금액 적을 때 해지하라고 하는 글들이 많더라고 ㅎ ... 혹시 종신보험 잘알 익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