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91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3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걍 몇년묵혀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028년까진 우상향이라던데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1주라 고민할 것도 없음 ㅠ 강제 반려주식이 되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성장주는 샀다 팔았다 하는거아니야ㅋㅋㅋㅋ
팔았던 기간동안 폭등하면 배아파죽음진짜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 그래서 팔지말걸 ㅠ 하는 사람 개많잖아 뉴스에서도 봄 ㅋㅋㅋㅋ팔았는데 올랐다고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 대체 언제 팔지…딱 1주
8:37 l 조회 1
ㅁㅊ 얘들아 회사 30분 정도 지각할것같은데
8:37 l 조회 1
회사 갈 때 그지처럼 입고 다니는 사람
8:36 l 조회 2
회사 다닐 땐 야근 한시간만 해도 개같았거든?1
8:35 l 조회 21
24살 요즘 과학 공부 중
8:35 l 조회 12
육아휴직보다 육아기단축근무? 그게 더 나은 듯1
8:34 l 조회 10
아 회사 회장 개꼽주네 3
8:34 l 조회 13
주식이란게 팔아야 돈되는거아냐?3
8:34 l 조회 32
아 출근길에 성추행 당했네3
8:34 l 조회 21
먹는양이 현저히 줄었는데도 왜 안빠질까2
8:34 l 조회 11
다들 일 할때 다른 직원이랑 얘기 안하지?4
8:33 l 조회 14
ㅇ나 진짜 게으름 인간인데 강아지 키우고 미라클모닝 실천함....1
8:33 l 조회 6
동안이면 40살한테도 젊다는 말 해?10
8:33 l 조회 12
지금 닉스 들어갈말8
8:32 l 조회 71
유일한 효자주..
8:32 l 조회 67
쿠팡 숏타임 해본 익 있오? 셔틀 있지?3
8:32 l 조회 12
혹시 30대에 인턴하고 있는 익들 있어?1
8:32 l 조회 8
간호1학년인데 전공+필수교양만해서 2.7점인데
8:31 l 조회 7
주식으로 오른 돈이 다 어디로 가겠나... 부동산이지3
8:31 l 조회 84
아 개짜증나네 번장... CU 편의점택배 나한테 보냈는지 오고있는지 확인 못 하지?5
8:3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