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인건지 나흘전부터 치핵이 콩알만하게 생겨서 겁나아파서 잘 앉아있지도 못함
좌욕기 주문한거 오는동안 약먹고 발라도 붓기만 더 심해지더니
배송오자마자 좌욕한번했다고 콩알만한게 반으로 줄어들고 통증도 엄청 줄어듦...
나 진짜 병원가야되나 심하면 수술해야되나 공포였는데 하루만에 이렇게 좋아지다니.. ㄹㅇ 신기하다 진짜...
|
치질인건지 나흘전부터 치핵이 콩알만하게 생겨서 겁나아파서 잘 앉아있지도 못함 좌욕기 주문한거 오는동안 약먹고 발라도 붓기만 더 심해지더니 배송오자마자 좌욕한번했다고 콩알만한게 반으로 줄어들고 통증도 엄청 줄어듦... 나 진짜 병원가야되나 심하면 수술해야되나 공포였는데 하루만에 이렇게 좋아지다니.. ㄹㅇ 신기하다 진짜... |